[체인지] 상에 보여준 기적이란 이런것일까? - [영상 및 내용 출처 : 체인지그라운드] - It 정보 공유
[체인지] 상에 보여준 기적이란 이런것일까? - [영상 및 내용 출처 : 체인지그라운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상에 보여준 기적이란 이런것일까? - [영상 및 내용 출처 : 체인지그라운드]

본문



[체인지] 세상에 보여준 기적이란 이런것일까?

길거리 부랑아가 세상에 보여준 기적
게시일: 2019. 2. 4.  #복싱 #챔피언 #동기부여  - 체인지 그라운드
- 동영상 링크 : https://youtu.be/Na_DXtRxyvQ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안녕하세요 Storm, Hong 입니다. 설 연휴들 잘 쉬셨는지요?  저도 열심히 쉬려고 노력을 하였습니다만 아시다시피 비슷비슷하다고 생각을 하며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

 이 영상에서 리차드라는 복서의 삶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삶이 어땠는지 그것으로 인해 내가 얻은 교훈은 뭔지 그리고 나도 빨리 이런 맨토들과 주변사람들의 말을 들었더라면 하는 아쉬움 속에서 그것을 몸소 체험하고 나니 알게 됐다는 내용입니다.

 그의 목표에서 세상을 변화하고자 하는 내용 내가 바꾸고자 하는 내용에서 얼마나 그의 의지가 느껴지던지 저도 생각만하고 있는 자신에게 꾸짖음을 한 바가지 해주었습니다.

 "왜~~~!!! 멈춰있으려고 하느냐 !!" / "힘드냐? 나보다 더 힘들고 자살문턱에 가서 바닥을 보고 있는 사람도 있단다."
 "저것 봐 리차드도 하잔아 ~~!! " / "리차드처럼 칼에 찔려봤니? 꼭 당해봐야 하니??"
 "왜 그래?? 지금 이기분 잠깐 스쳐 지나갈지 모른 것일지 모른다. 잠시 멈추고 생각을 다시 해보자"

 이렇게 나에게 한번 더 동기부여와 함께 으쌰 으쌰 나도 뭔가 할 수 있지? 하는 기분이 들도록 말해주었고 다시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  설 연휴에 잘한 것은 체인지 그라운드 / 뼈아대에서 지금 온전히 할 수 있는 것 중하나 ~!! 가족과 있을 때는 가족에게 집중하세요.
  즉 하나를 할 때에는 하나를 후다닥 또는 그것을 하려고 집중을 하라는 이야기 중의 하나인 가족과 있을 때는 가족에게 집중하세요.!!!
를 실천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만족해서는 안되지만 작은 성취라는 것을 얻었다고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으로 자기만족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계획적으로 했어야 하는 일들을 제대로 실행을 못한 자신에게 시간이 주어지면 무엇을 할 것이냐? 이 작은 기회를 생각지도 못하게 날려버린 나에게 어떤 것을 다음에 할 수 있지??? 이런 반성의 시간도 가지면서 이 영상에서 느꼈습니다.

 어쩌면 그 목표가 커서일까요? 아니면 그 가치가 너무 방대해서 일까요? 가지고 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해서일까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나에 대한 것을 돌이켜 보며 잠시 하던 것을 멈추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순간만큼은 나에게 온전하게 글을 쓰면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잡념을 없애기 위해 다른 사람들은 명상을 하고 하듯이 내가 본 것들 중에 하나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것은 이렇습니다 라는 것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복잡한 나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서 소중한 시간입니다.

* Q:  세상을 변화하고 싶으신가요? 라는 질문이 나에게 주어진다면 나는 당당히 이야기 하겠습니다. 

  A: 네. 저도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습니다.

  내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알려주고 이것이 필요한 사람은 따라 할 것이고, 저런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내가 가진 힘이 뭘까?를 다시 생각해보고 생각을 정리하는 연습을 통해 주저리주저리 이렇게 글을 쓰면서 한바탕 쏟아내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누가 보면 쓰잘데기 없는 주저리주저리 라고 핀잔을 늘어 놓겠지만 이러한 생각 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은 전세계 중 1명 이상은 있을 테니까요. 
 글을 쓰는 이유도 그것 때문에 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것들이 모여 태산을 이룬다.  /  티끌 모아 태산이다.  /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모든 이집트인들이 만들고 노력해서 얻은 것이다.
 이런 것을 생각하면 작은 것을 하루하루 이루는 것이 저에게는 이런 글쓰기에서 출발한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해주고 싶습니다.

 오늘도 팬을 들고 생각날 때마다 적는 것들을 하고 이렇게 정리 시간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는 것을 또 깨닫고 세상의 변화를 위해서 나 이외에도 어떤 누군가는 지금도 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그 속에서 리차드처럼 오늘은 무엇을 하지라기보다는 해야할 때를 알고 Right Now~~!! / just do it 처럼 하나하나 문제를 해결하는 것부터 시작 해야겠습니다.
 그래야 실패든 성공이던 결과를 얻을 테니말이죠 ^^
 
[오늘도 Storm,Hong의 주저리주저리 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