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기반 13인치 MacBook Pro(맥북프로), MacBook Air(맥북에어) 2020년말 출시예정. ARM 기반 13인치 MacBook Pro(맥북프로), MacBook Air(맥북에어) 2020년말 출시예정.
ARM 기반 13인치 MacBook Pro(맥북프로), MacBook Air(맥북에어) 2020년말 출시예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RM 기반 13인치 MacBook Pro(맥북프로), MacBook Air(맥북에어) 2020년말 출시예정.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7. 17. 17:50

본문

Digitimes의 새로운 보고서에 의하면 올해 말까지 첫 번째 Apple Silicon 기반 13인치 MacBook 및 MacBook Ari이 출시 될 에정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WWDC 2020에서 20년 말까지 최초의 애플 실리콘 기반으로 된 맥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애플이 공유한 정보의 범위였습니다. DigiTimes는 새로운 Mac이 올해 말 전에 출시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애플은 애플 실리콘을 기반으로 13인치 '맥북 프로'와 '맥북 에어'를 출시할 예정으로 올해 말까지 2020년 맥북 라인업의 총 출하량은 14.5 ~ 1,550 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1 년 전에 출하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대만의 애플 공급망은 2020년 3분기에 새로운 맥북 용 부품을 공급하기 시작하여 회사가 대량 생산을 시작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DigiTimes 보고서는 Ming-Chi Kuo의 메모로 확증되었으며, 올해 말까지 Apple Silicon이 장착 된 13 형 MacBook Pro가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uo는 이전에 13인치 MacBook Pro와 24 인치 iMac이 Apple의 최초 ARM 기반 Mac 일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Kuo의 최신 메모 또는 오늘의 DigiTimes 보고서에는 iMac에 대한 언급이 없었습니다.

Apple (애플)의 Apple Silicon SoC는 TSMC에서 생산한다고 합니다. 파운드리는 5nm 공정을 사용하여 이들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는 Apple의 현재 SoC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SMedia는 Apple이 확인한 대로 Thunderbolt (썬더볼트를) 지원 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USB4 지원을 위한 새로운 Macbook의 USB 컨트롤러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Apple은 wwdc 2020기간동안 인텔 기반의 맥을 일부 파이프라인에 가지고 있다고 발표하였지만, 어느 정도 맥이 될지는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2년 안에 모든 맥을 인텔에서 애플 실리콘으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Digitimes는 또한 Apple (애플)이 2020년 하반기에 10.8인치 아이패드를 출시할 것으로 이야기했습니다. Kuo는 새로운 엔트리 레빌 아이패드 A12칩과 함께 공개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현재 제공된다고 합니다. Kuo는 올해 8.5인치 iPad mini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치수를 봤을 때 현재 장치의 치수를 비교하면 애플 (Apple)은 아이패드 iPad Pro와 마찬가지로 새 iPad의 베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모든 iPad에 Pro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Digitimes / wccfte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