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120Hz를 위한 출시 지연 가능성이 있다???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120Hz를 위한 출시 지연 가능성이 있다???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120Hz를 위한 출시 지연 가능성이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120Hz를 위한 출시 지연 가능성이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8. 29. 02:37

본문

디스플레이 분석가 Ross Young과 정보를 알려주는 Jon Prosser에 따르면 Apple은 120Hz 디스플레이의 공급망 문제로 아이폰 12 Pro 출시를 연기하거나 기능이 완전히 취소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Ross Young은 트위터를 통해 Apple (애플)이 아이폰 12 프로용 120Hz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IC를 확보하는 등 공급망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Apple (애플)은 정확한 드라이버 IC를 기다리기 위해 아이폰 12 Pro 출시를 연기하거나 120Hz 디스플레이 없이 아이폰 12 Pro를 출하해야 합니다. 

Ross Young은 이런 지연을 피하기 위해 애플이 아이폰 12 프로에서 표준 60Hz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Ross Young은 아이폰 12 프로 (iPhone 12 Pro) 가 직면한 후반 디스플레이 문제는 120Hz가 기기의 원래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설명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그러나 그는 애플이 120Hz 디스플레이가 출시 될 준비가 될 때까지 iPhone 12 출시일을 연기 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지연이 얼마나 오래 걸릴 수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7월에 애플은 확인 이 평소보다 늦게 올해의 아이폰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문제는 "이번 사건에서 단순한 문제가 아니다"라고 Ross Yong은 말했습니다. "애플은 산을 움직일 수 있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120Hz를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지 볼 때, 아마도 그들이 듣고 있는 것이 120Hz가 준비될 때까지 발사를 지연시킬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Ross Yong은 오늘날 Apple (애플)이 아이폰 12 프로 (iPhone 12 Pro)의 120Hz 디스플레이 상태에 대해 내부적으로 계속 논의하고 있다는 보고에 동의 하는 유출자 Jon Prosser에 의해 대부분 입증되었습니다.

Jhon Prosser는 오늘 업로드된 Front Page Tech의 비디오를 통해 "뒤에서 Apple (애플)은 여전히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에 대해 120Hz, ProMotion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특히,이 경우에는 제 소스인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사용한다. 고 말했습니다. '120Hz는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Pro Max)의 설정에서 수동 전환으로 잘 작동합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프로모션 기술은 디스플레이를 콘텐츠의 움직임에 맞춰 역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유동적인 스크롤과 부드러운 움직임, 반응성 향상 등이 가능합니다. 프레임률은 화면 내용에 따라 달라지며, 배터리 수명을 보존한다고 말했습니다. Jon Prosser는 "아이폰 12 Pro에서 120Hz를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의 말을 했습니다. 

잠재적인 120Hz 디스플레이를 둘러싼 보고서는 '아이스 유니버스 (Ice Universe)'와 맥스 와인 바흐 (Max Weinbach)와 같은 일부 누출 장치는 iPhone 12 Pro (아이폰 12 Pro)와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Jhon Prosser는 앞서 iPhone 12 Pro (아이폰 12 Pro) 모델이 ProMotion Display를 사용하는 iPhone 12 Pro 모델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7월 Ross Young은 아이폰 12 프로 (iPhone 12 Pro) 모델에 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을 확신 할 수 없다고 보고 했으며, 그는 정보를 전하면서 120Hz 기술이 2021년 iPhone 리프레시에 대하여 나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oss Young은 대신 Apple (애플)이 배터리 수명을 보존하는 가변 교체 속도를 허용하는 저전력 LTPO 디스플레이 채택과 함께 2021년 프로모션을 도입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Apple (애플)이 다음 달에 출시될 예정인 이러한 후기 단계에서 주요 기능에 대한 불확실성에 직면하는 것은 드문일이라고 말했습니다. 120Hz 디스플레이는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의 필수 디자인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올 가을 기기에 기능을 포함하도록 계획을 롤백 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디스플레이의 재생률에 대한 불확실성은 상황이 어떻게 풀릴지 말하기가 극히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이러한 내용은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에서 120Hz 디스플레이가 시장에 출시 될 가능성에 대해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습니다. 최소한 Apple (애플)은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와 함께 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고분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Jon Prosser , Ross Yong, macrumors

아직까지 아무것도 Apple (애플) 제조사에서 정확한 내용 등 공개한 것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시 전까지 이러한 정보에 대하여 지켜봐야 하며, 어떤 정보가 새롭게 추가될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