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 T, 이미 6G 작업 중,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한 5G iPhone이 '대규모 이벤트'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 It 정보 공유
AT & T, 이미 6G 작업 중,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한 5G iPhone이 '대규모 이벤트'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 & T, 이미 6G 작업 중,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한 5G iPhone이 '대규모 이벤트'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9. 22. 21:08

본문



AT & T CEO는 다가오는 5G iPhone 12 이벤트가 6G 기술에 대한 회사의 말대로 '대량'이 아닐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AT&T Communications의 CEO인 Jeff McElFresh는 Apple의 iPhone 12 출시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Apple의 iPhone 12에는 총 4개의 모델이 포함되어 있으며 4개 모두 5G 연결을 지원한다는 소문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다가오는 출시가 글로벌 유행병으로 인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대규모 사건' 이 아닐수 있다고 믿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반드시 iPhone 12 제품군이 핫케익처럼 팔리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McElfresh는 AT & T가 6G 작업을 시작했고, 상용화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McElfresh는 AT & T가 6G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다고 말했지만, 이기술은 상용화 되기 까지는 몇 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CNBC가 발행한  유료 인터뷰에 따르면, MCelfresh는 많은 고객이 새 모델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지만,  '최신 버전'이 '대량 이벤트'의 이부가 될 것 같지는 않다고 믿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는 아래에서 추가적인 사양을 제공했습니다. 

" 많은 iPhone 많은 아이폰 가입자들은 이 장치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이 엄청난 사건이 될것이라고 예측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이 비벤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모두가 직면하고 잇는 경제적 압박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일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애플이 여기서 곧 출시하는 모든 장치를 제공 할 것 입니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또한 McElfresh는 AT & T 엔지니어가 6G 기술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지만 표준이 스마트폰에 채택되기 까지 면 년이 걸릴지 알수 없기 때문에 이를 숨죽이고 보지 말아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mmWave와 sub-6GHz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장비가 배치하지 않았음으로 이를 염두에 두고 최첨단 표준이 널리 보굽되기 전에 예외적으로 오랜기간에 걸쳐야 적용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삼성은 6G의 기초를 마련했지만, 2030년까지 이 기술이 주류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음으로 여기에서 계산하면 전례없는 다운 스트림 및 업스트림 성능을 활용하기까지는 적어도 10년이 걸릴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wccftech ( News Source: CNBC) 내용 참조 작성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