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차세대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021년 출시 예정입니다. Apple 차세대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021년 출시 예정입니다.
Apple 차세대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021년 출시 예정입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차세대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021년 출시 예정입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9. 29. 23:51

본문

Apple의 iPad Pro 신형이 는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Apple은 또 한 번 미니 LED 스크린이 탑재된 12.9인치 iPad Pro (아이패드 프로)를 새롭게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아이패드를 새롭게 바꿀 것이며 디스플레이 기술의 높은 수준의 밝기와 개선된 색상 정확도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항간에는 이 제품이 올해 출시될 것으로 예측되었지만, 2021년에 출시될 계획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을 기다렸던 사람들에게는 실망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더 기다린다면 2021년에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신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 미니 LED 12.9형 iPad Pro 직후 동일한 기술을 적용한 고성능 MacBook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

DigiTimes의 새로운 보고서는 적어도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 애플의 두 번째 LED 칩 공급업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오스람 옵토 반도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미니 LED 칩의 출하는 2020년이 아닌 2021년부터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가 2021년 초에 도착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이를 만나보기까지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이상한 점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에는 미니 LED 화면으로 처리된다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이는 애플이 나중에 디스플레이를 업그레이드를 도입할 수 있음을 시사하지만 아직 까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미니 LED 화면이 장착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직후에 애플은 동일한 업데이트를 적용한 고성능 맥북(MACBOOK)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시는 2021년 초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애플이 미래의 컴퓨터에 자체 ARM 기반 칩을 포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명 분석가 Ming-Chi Kuo는 또한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Apple의 다음 iPad Pro (아이패드 프로)에 대하여 보고했으며, 이전 노트에서 14.1인치와 16인치의 디스플레이 크기를 자랑하는 맥북 프로 (MACBOOK PRO) 모델이 애플 실리콘뿐만 아니라 미니 LED 화면이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애플이 좀 더 유능한 디스플레이 기술에 집중하려는 노력을 보여준 것이지만, 이는 애플이 자사의 휴대용 맥에 높은 재생률 패널을 도입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미니 LED 기술 이후 애플은 마이크로 LED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지만, 전환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마이크로 LED 화면을 탑재한 최초의 Apple 제품은  Apple Watch일 수 있지만, 전환을 완료하는 데에는 최소 3년이 걸릴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출처 : DigiTimes (wccftech)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차세대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MACBOOKS (맥북) 제품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스펙 등 제품에 대한 것은 출시가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