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이 가져다준 감동이 가슴을 울리다. 기적이 가져다준 감동이 가슴을 울리다.
기적이 가져다준 감동이 가슴을 울리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적이 가져다준 감동이 가슴을 울리다.

본문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고서 멍하니 나도 저럴 수 있을까? 누군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헌신을 하고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미지출처 : Pixabay

'정말 잊을 수 없는 이야기였습니다. 한 아이의 어머니이자 한 사람의 아내, 그리고 한 사람인 그녀 26세 홀리는 건강한 첫째 딸을 낳았습니다. 그러나 그 기쁨도 잠시, 3주 뒤, 그녀의 몸은 서서히 마비되기 시작합니다. 희망은 갈수록 희미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딸 케이시는 엄마의 곁에서 떠나질 않았습니다.' 라는 사연을 보게 되었습니다. 

[ '딸아이의 출산 후 전신마비가된 26세 검마가 내린 결단'  ]

↑포크포크 유트브 영상 : 2020.07.03

아기 케이시와 어머니 홀리라의 사연을 영상으로 접하고 나서 GBS (Guillain-Barre syndrome)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하며 전신 마비가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기적적이라고 표현하는 일이 일어납니다.  

[ 느낀 점 ]

이렇게 힘들게 아이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었던, 마음을 전달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어쩌면, 이 영상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그 당시의 마음 그때의 심정이 전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욱더 부모님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된 영상이었습니다.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아이를 위해, 힘을 내고 힘써주신 그 당시의 느낌들을 느껴봅니다.  한번 부모님에게 '사랑한다.' '고맙다.'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