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pple 하드웨어가 12월 8일에 출시 될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새로운 Apple 하드웨어가 12월 8일에 출시 될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새로운 Apple 하드웨어가 12월 8일에 출시 될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Apple 하드웨어가 12월 8일에 출시 될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12. 4. 16:29

본문

새로운 Apple 하드웨어가 12월 8일에 출시 될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애플의 새로운 하드웨어에 대한 출시를 생각하면 다음 주에 있을 정보가 여러분에게 놀라운 정보를 가져다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들의 내부 문서에 따르면 12월 8일 캘리포니아 본사를 둔 거인에 대해서 언급하며 신제품이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고 합니다. 

[ Apple 신제품 New Mac 출시? ]

MacRumors는 새로운 맥 출시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세부 사항에 따르면 Apple (애플)은 서비스 공급업체에 PST (태평양 표준시)로 12월 8일 화요일 오전 5시 30분 AppleCare 관련 변경사항이 있을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Apple은 기술자에게 신제품 및 업데이트된 제품 설명 및 업데이트된 제품 가격과 함께 신제품 SKU를 준비하도록 조언했다고 합니다. 

기술 대기업은 일반적으로 향후 제품 발표전에 이러한 메모에 대해 발행한다고 합니다. 소식은 Apple이 16인치 MacBook Pro를 업데이트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새로운 16인치 맥북 프로는 애플 전용 ARM 칩으로 처리되지 않을 것이며 1080p 페이스타임 카메라, T3 보안 칩 등을 포함한 사소한 업그레이드가 함께 제공될 수 있다고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사항입니다. 이는 정보를 접한 이에 의해서 나왔다고 합니다. 출시가 진행되면 회사가 향후 고객을 위해 계획한 내용에 대해 더 많은 업데이트가 있으리라 예측(예상) 하였습니다. 

한편으로 12월 8일 다른 발표가 있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2021년 언젠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Apple (애플) 의 게임 컨트롤러와 짝을 이루는 상당히 강력한 애플 TV를 출시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AirPos Studio와 함께 AirTag를 보여줄 수도 있지만, 이는 2021년까지 연기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새로운 AirPods이 나올 가능성에 대해 궁금증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Kuo Min-Chi의 지전 보고서에 따르면 이들도 지연되었지만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Apple (애플)은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 맞춤형 ARM 기반 Mac을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아마도 12월 8일에 무언가 깜짝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는 MacRumors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당일이 되어야 무언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MacRumors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M1 Silicon Mac 3종 13인치 M1 MacBook Air, 13인치 M1 MacBook Pro, M1 Mac Mini의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정보가 나오고, 그것이 사실인지는 12월 8일에 어떤 정보가 나올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