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1. 1. 3. 11:35

본문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삼성의 업그레이드된 Galaxy Z Fold 2는 현재 시장에서 접이식 제품 중 가장 좋은 제품의 하나이며 현재로서는 경쟁할 만한 제품은 그 다지 없는 상태입니다. 반면 애플은 이 부분에서 뒤처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자체 폴더블 아이폰을 개발하고 하고 있다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최신정보에 따르면 두 개의 접이식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이 내부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접는 iPhone (아이폰) 프로토타입 2개 내부 내구성 테스트 통과 ]

Apple의 흰지 메커니즘이 있는 접는 iPhone (아이폰) 테스트를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개의 접는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은 중국 심천에 있는 폭스콘 공장에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합니다. 이 뉴스는 대만 웹사이트 Economic Daily News 에서 공유되었습니다. 테스트를 거친 최초의 폴더플 iPhone (아이폰)은 듀얼 스크린 모델이라고 합니다. 모델은 중앙의 흰지를 통해 연결된 두 개의 별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6월 초 Jon Prosser는 유사한 소식을 공유하고 디스플레이가 "상당히 연속적으로 매끄럽게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흰지에 두 개의 개별 디스플레이가 부착된 장치를 보여 주는 Apple의 유사한 특허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테스트된 프로토타입은 그것과 상당히 비슷하게 들린다고 합니다. 패널을 모아서 하나의 접이식 장치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유연한 패널로 염두에 두었던 접이식 iPhone (아이폰)은 아니지만 프로토 타입의 접는 iPhone (아아폰) 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 접이식 iPhone (아이폰) 프로토타입은 삼성 갤럭시 Z플립 또는 레노버의 모토 RAZR와 매우 흡사한 클램 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이전 프로토타입과 달리 클램 쉘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은 삼성의 유연한 OLED 패널을 특징으로 합니다. 오래된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2020년 초 삼성에서 많은 수의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주문했다고 합니다.

이 시점에서 흰지가 어떤 메커니즘을 사용할지 알 수 없지만 두 개의 접는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에 대한 동일한 특징에 대하 설명이 없었습니다. 테스트 중인 프로토타입은 내부가 있는 실제 스마트폰이 아니라 내부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더 많은 셀이라고 합니다. 프로토타입은 흰지 시스템의 내 구성을 테스트하기 위해서만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Apple은 아직 작업을 진행할지에 대한 평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Apple은 하나만 진행하여 개발에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Jon Prosser의 최신 비디오 중 하나는 두 프로토 타입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이 이 기술에 대해 기술에 대해 출원한 특허의 수를 고려할 때, 미래에 접히는 iPhone (아이폰)을 예상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이 아닙니다. 그러나 출시일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UDN은 폴더블 아이폰이 2022년 또는 2003년까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료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Apple에서 공식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폴더플 폰에 대해서는 2022년 ~ 2023년 까지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