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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punk 2077 핫픽스 1.12 PC의 취약점 문제 해결 무엇이 달라졌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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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punk 2077 핫픽스 1.12 PC의 취약점 문제 해결 무엇이 달라졌을까?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1. 2. 6.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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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punk 2077 핫픽스 1.12 PC의 취약점 문제 해결 무엇이 달라졌을까?


2020년 12월 10일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시 이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래픽카드 (GPU) 시장의 변화와 함께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는 Ray-Tracing (레이 트레이싱)의 시대가 열렸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그와 동시에 많은 문제가 생기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HotFix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핫픽스 (HotFix) 1.12 에서는 PC에 취약점이었던 문제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 Cyberpunk 2077 핫픽스 1.12는 무엇이 달라졌을까? ]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핫픽스 (HotFix) 1.12 업데이트는 원격 코드 실행에 의한 일부 사용되는 취약성 문제를 해결하여 모드 및 편집된 저장 파일을 안전하게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PC에서 핫픽스 (HotFix) 1.1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원격 코드 실행(저장 파일 포함)의 일부 사용될 수 있는 취약점을 해결합니다. 

-버퍼 오버런 문제 수정.

-제거 / 교체된 비 ASLR DLL. 

게임의 일부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는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모드가 너무 많이 있습니다. CDPR에서는 이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업데이트는 지난달에 발표되었습니다. 1.1 업데이트는 PlayStation 4 , Xbox One에서 게임을 개선하는 안정성 및 성능을 최적화되는 업데이트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다양한 안정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아래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 패치는 기타 향후 업데이트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동시에 발생하는 버그를 계속 수정하고 전반적인 게임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계속 수렴할 것입니다.

안정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안정성을 향상했습니다. :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에서 메모리 사용을 개선했습니다. : 캐릭터, 상호 작용, 내비게이션, 게임 내 비디오(뉴스, TV 등), 나뭇잎, 레이저 효과, 미니 맵, 장치, Ai 거리 교통, 환경 피해 시스템, GPU 관련, 업데이트

* 다양한 크래쉬 수정 (로드 저장, 게임 열기 / 닫기 및 반환 불가 지점 관련)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은 이제 PC,  PlayStation 4, Xbox One, Google Stadia에서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는 올해 1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계속해서 플레이어들과 소통이 이루어지며 변화를 하는 중입니다. 이번 1.2 패치를 통해서 원활한 게임이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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