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2가 들어간 제품은 2022년 하반기로 연기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 It 정보 공유
Apple M2가 들어간 제품은 2022년 하반기로 연기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M2가 들어간 제품은 2022년 하반기로 연기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7. 13. 11:46

본문



Apple M2가 들어간 제품은 2022년 하반기로 연기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Apple의 M1 칩이 탑재된 모든 Mac에는 16GB의 통합 RAM으로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던 M1X MacBook Pro 라인에서 더 많은 램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M1X Mac 제품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던 것보다 Ram용량이 적을 것이다? ]

 

YouTuber Luke Miani에 의하면 새로운 M1X가 탑재된 MacBook Pro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진 Ram 용량보다 적을 것이라고 의미할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M1X Mac Mini가 탑재된 32GB RAM으로 제한될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알렸습니다. 당초 64GB Mac 제품으로 구성될 것이라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과 달리 32GB라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다시 들렸습니다. 

 

macOS에서 실행되는 앱은 적절한 메모리 관리와 관련하여 최적화될 수 있지만 메모리가 부족한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때 더 많은 RAM을 사용합니다. Miani는 새로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M2X 칩셋이 탑재된 더 큰 Apple Silicon iMac 도 32GB RAM으로 제한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서는 유트버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Apple은 향후 몇 년 동안 맞춤형 칩셋이 포함된 워크스테이션 급 하드웨어를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제한 사항을 제시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M1X MacBook Pro 모델의 32GB RAM 제한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기대 이하일 수 있습니다. 일전에 언급된 새로운 14인치 및 16인치 휴대용 Mac에는 UHS-II 카드리더기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호환 가능한 스토리지 카드는 최대 312MB/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St재설계된 M1X MacBook Pro 모델이 MagSafe 충전, HDMI 및 미니 LED 화면과 함께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기 전까지 Miani의 비디오를 확인하면 좀 더 알 수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참고 출처 : YouTuber Luke Miani ,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전에도 이러한 정보가 있었지만, 아직까지 새로운 MacBook에 대한 출시에 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St2021년 4월 행사에서 M1 iMac과 M1 iPad Pro 2종이 출시를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더 커다랗고 성능이 좋은 14인치 16인치 MacBook에 대한St출시 정보와 여러 가지 개발 단계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하지만St2022년 M2 제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옴에 따라 들림에 따라 어떤 제품이 출시될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알려졌던 M1X Mac Series에서는 64GB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있었지만, 다시 알려진 이야기에 따르면 M1X Mac Series는 32GB로 제한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St이에 M1X Mac Series에서 새로운 정보가 나와야 더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