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등장한 MacBook Pro 터치 바에 새로운 시도를 한다고? - It 정보 공유
새롭게 등장한 MacBook Pro 터치 바에 새로운 시도를 한다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롭게 등장한 MacBook Pro 터치 바에 새로운 시도를 한다고?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1. 8. 16. 01:35

본문

반응형

새롭게 등장한 MacBook Pro 터치 바에 새로운 시도를 한다고?


Apple의 새로운 MacBook Pro 모델이 올해 말에 출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새로운 MacBook Series에는 Intel 프로세서에서 Apple Silicon으로 전환하는 과정 중이라고 합니다. 이에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WWDC 2021에서는 MacBook Pro (맥북 프로) 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새롭게 등장한 MacBook Pro에 새롭게 Touch Bar 대신 적용되는 것은 무엇인가? ]

 

Apple에서 최근 Touch Bar를 대신 적용할 새로운 특허를 제출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디자이너 Sarang Sheth는 이 특허가 새로운 MacBook Pro 개념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로 나왔습니다. 이는 새롭게 추가된 이미지를 통해 이를 미리 엿볼 수 있었습니다. 

 

Touch Bar 대신 Apple Pencil의 고정 장치를 설명하는 새로운 특허를 출시했으며 이는 MacBook Pro에서 Touch Bar의 더 작은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MacBook에는 Apple Pencil을 사용하는 터치 제스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 작은  Touch Bar는 Siri 및 다른 앱에 대한 빠른 액세스와 같은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MacBook Pro 개념은 현시점에서 보기에는 현실과 거리가 멀지만, Apple이 터치스크린 기능을 갖춘 차기 모델을 소개한다면 이는 우리에게 놀라움을 선사해 줄수 있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TakeAp은 Steve Jobs가 "인체 공학적으로 끔찍할 것" 이라고 말한 Mac 터치스크린에 대한 열렬한 팬이 아니었습니다. 또한 Craig Frederighi는 2020년에 Mac의 터치스크린이 Apple의 계획 중 하나가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acBook Pro 개념은 보기에 훌륭하고 많은 창의적인 작업에 적갑할 수 있지만, 여기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이번 주초에 있을 USPTO에 제출된 Apple의 특허 (Patently Apple을 통해) 에서 Appl이 Mac에서 Apple Pencil용 고정 장치를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고 말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발명은 MacBook 키보드에 제거 가능하게 장착된 Apple Pencil을 통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연필이 리테이너에 있는 동안 커서를 이동하는 마우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고급 조명 시스템이 리테이너와 Apple Pencil에 내장되어 있어 Pencil이 상단 F-Key 행을 Apple Pencil에 있는 기능 키 기호로 교체할 수 있어 완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pple의 공식적인 입장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MacBook Pro 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품이 출시되어야 정확한 내용, 제품의 스펙 등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Patently Apple , Craig Frederighi, TakeAp,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St새롭게 내용이 등장한 MacBook Pro에 대한 소식 중 하나인 터치 바 (Touch Bar) 대신 Apple Pencil이 사용 가능하다는 특허 소식과 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진 등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등장함에 따라,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는 분들과 기존의 F1 ~ F12 기능 키가 다시 돌아왔으면 하는 분도 있습니다.  이애 따라 새로운 애플의 시도, 타 제조사들의 팬을 사용한 태블릿 + PC 형태의 제품에 대응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는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설레는 것은 사실입니다. 어떻게 될지는 직접 Apple에서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는 한 제대로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Apple의 신형 MacBook Pro에 대한St내용은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이기에 아직까지 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이번 WWDC 2021에서 2021 신형 MacBook Pro가 공개될 것으로 주목받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들이 많이 나왔지만 WWDC 2021에서는St선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보들로 인하여,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기대되고 있습니다.St 또한 언제쯤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를 만나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ECC등록에 대한 정보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정보가 알려짐에 따라 좀 더 빨리 M1X 제품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지게 했습니다.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 만큼 2021년 올해 말에 새로운 NEW Mac Series와 iPhone 13 Series에 대한 관심 및 제품이 어떻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할만한 내용 (기사 제목)

 

* iPhone 13 Series에 대한 새로운 개선 소식과 출시 예정일은 언제?

 

*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 ECC 등록 관련 정보

 

* 애플 NEW MacBook Pro 드디어 출시일에 대한 정보라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