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 (아이폰 12) 출시 지연 관련 소식이 들리다. iPhone 12 (아이폰 12) 출시 지연 관련 소식이 들리다.
iPhone 12 (아이폰 12) 출시 지연 관련 소식이 들리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2 (아이폰 12) 출시 지연 관련 소식이 들리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9. 7. 04:19

본문

iPhone 12 (아이폰 12) 출시 지연 관련 소식이 들리다.


지난주 9월 4일 맥루머스(macrumors)외 여러 해외 매체들을 통해서 iPhone 12 출시 발표가 지연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6월, Boradcom의  CEO인 Hock Tan은 "대형 북미 휴대폰" 회사에서 "주요 제품 주기 지연"에 대해 논의했다고 했습니다. 이는 Apple의 이름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Bloomberg'에 따르면 Tan이 Apple을 설명할 때 자주 사용했던 표현이라고 말했습니다. 

올 초 Apple CEO Luca Maestri는 올해의 새로운 iPhone이 평소보다 늦게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성명서는 정확한 출시일에 대해 모호하게 남아 있었으며 단순히 기기가 평소보다 '몇 주 늦게 출시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 iPhone 12 출시 지연 ]


Wccftech 매체에 따르면 Broadcom은 칩셋 출하량이 2020년 마지막 분기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을 통해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앞서 이야기했던 바처럼 Boradcom의 Ceo Hock Tan의 이야기도 덧붙여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iPhone 12를 먼저 출시하고 나중에 Pro 모델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표준 모델은 9월 말 또는 10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iPhone 12 Pro 모델은 월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Apple은 현재 정확한 시간에 대하여 언급하지 않았으며, 현재 시점에서는 모든 것들이 추측되고 있는 점입니다. 

일전 Broadcom은 2019년 Apple로부터 매출의 5분의 1을 얻었습니다. 이처럼 칩 출하가 늦어짐에 따라 iPhone 12 출시도 지연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플레그십 스마트폰 라인은 9월이 아닌 10월에 출시 될 것이라는 수많은 루머와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이 또한 매우 기대되는 AirTag와 함께 Apple Watch Series 6 모델을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Apple의 자세한 이야기와 출시 일자, 출시 지연(딜레이)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고 있어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macrumors , techradar , wccftech, Cut of MAC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Apple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다는 점입니다. 출시되어야 아이폰 12 (iPhone 12)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