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정보공개!

핸드폰 (Hendphone)/LG전자 (LG)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9. 15. 03:56

본문

LG Wing Brings 제품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해외 매체들에서 LG Wing 폰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듀얼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명 예전의 삼성 애니콜의 가로 본능이라고 광고했던 제품을 생각나게 하는 그 '폰 ' 바로 그 제품 그리고 2008년 아이언맨 (Iron Man) 토니 스타크 (Tony Stark) 가 사용했던 컨샙의 폰이라 불리는  LG Wing 폰을 공개했습니다. 


[ LG Wing Phone 드디어 베일을 벗다.]

LG Wing은 스마트폰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에서 출시하는 Explorer 프로젝트의 첫 번째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디스플레이를 돌리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가로 스크린 아래 두 번째 스크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로로 있는 스크린 상단부분에는 절반가량 숨겨져 있던 32-megapixel의 팝업 셀카용 카메라가 있다는 점입니다. 

사양은 Twistoin Screen, Snapdragon 765G, 8Gi의 RAM 및 최대 2TB의 스토리지, 4000mAh 배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LG Wing은 64-megapixel 메인 카메라, 13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대형 화소 카케라 등 흥미로운 카메라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LG는 또한 두 번째 스크린을 크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전화기는 기본 모드 또는 회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는 3.9인치 화면을 숨기고 일반전화기처럼 작동이 된다고 합니다. 팝업 회전은 회전 모드용이며, 사용자는 두 화면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의 출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예를 들어 내비게이션에 사용할 수 있고, 두 번째는 음악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 Wing이 제공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앱의 수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계속해서 개발해 많은 지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내구성으로 이번 제품은 20만번 접었다 폈는 횟수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이는 5년 동안 매일 100번 넘는 횟수에 해당합니다.  두 번째  스크린이 긁히지 않고 전체 작동이 가능한 매끄럽도록 화면의 bakc에 특수 재료를 사용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참조출처 : wccftech, prabidhi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LG전자에서 Wing 스마트폰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Wing 스마트폰 출시 이후 계속해서 나오는 정보에  주목해서  지켜 봐야 할 것임으로 보입니다.

* 공개된 정보가 맞는지 출시 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며,  맞을지 지켜보고 맞춰보는 재미를 느껴 보셧으면 합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