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드디어 핸드폰 사업이 철수한다? LG전자 드디어 핸드폰 사업이 철수한다?
LG전자 드디어 핸드폰 사업이 철수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드디어 핸드폰 사업이 철수한다?

핸드폰 (Hendphone)/LG전자 (LG)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1. 4. 6. 06:57

본문

LG전자 드디어 핸드폰 사업이 철수한다?


 LG의 잇달은 재정적 손실 이후 LG는 스마트 폰 사업을 중단한다고 공식 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 거대 이사회의 승인을 받았으며, 회사는 다른 분야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가 된다는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 LG는 기존 고객을 위한 지원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

 

LG는 공식 보도 자료에서 스마트 폰 사업을 공식적으로 그만두면서 전기 자동차 부품, 커넥티드 디바이스, 스마트 홈, 로봇 공학, 인공 지능,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른 벤처에 집중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이에 플랫폼 및 서비스와 함께 비즈니스 설루션, 회사가 제한된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기존 LG 스마트 폰 소유자에게는 여전히 긍정적인 소식이 있지만 이에 거주 지역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현재 LG 휴대폰 재고는 계속 판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Lg는 지역마다 다를 수는 있지만 기간 동안 기존 모바일 제품의 고객에게 서비스 지원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LG는 휴대폰 사업이 종료되는 동안 공급 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용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지역 수준에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앞으로 LG는 모바일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6G와 같은 모빌리티 관련 기술을 개발하여 다른 사업 영역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이라고 합니다. 20년 동안 LG 모바일 사업 운영을 통해 개발된 핵심 기술은 기존 제품과 미래 제품에도 그대로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 전체 스마트 폰 관련 분야에 대해서 2021년 7월 31일에 완전한 폐쇄 (사업 철수) 하게 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에 일부 기존 모델의 재고가 앞서 언급한 날짜 이후에도 여전히 제공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LG는 7월 31일 이후 고객에게 소프트웨어 지원 및 A/S가 제공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으며, 앞으로 몇 달 내에 이에 대한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발표를 통해 LG의 프리미엄 및 미드 레인지 스마트 폰 라인도 일회용 가격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LG 스마트폰에 투자할 인센티브는 거의 없으며, 회사는 더 이상 새로운 모델을 생산하지 않을 것이라 알려졌습니다. 확실히 이는 슬픈 일이지만, 뒤돌아 보면 LG는 언젠가는 어디에서 잘못되었는지 조사하고 조사한 다음에 그보다 세련된 전략으로 다시 한번 이 사업에 다시 뛰어들기로 결정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LG,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LG가 2021년 7월 31일에 모바일 사업을 접는다는 소식은 안타 값지만, 어떤 식으로 어떻게 서비스를 이어갈지에 대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공식적이고 대대적인 세부 사항 등이 나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