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RTX 출시 예고편은 게임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RTX 출시 예고편은 게임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RTX 출시 예고편은 게임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RTX 출시 예고편은 게임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래픽카드/Nvadia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12. 11. 01:04

본문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RTX 출시 예고편은 최고의 게임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공식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RTX 출시 예고편은 NVIDIA YouTube 채널에서 이야기 되었으며, CD PROJEKT RED에서 만든 1친칭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의 최상의 상태를 보여주었습니다. 

Ultra / Psycho 사전 설정을 통해 4가지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설정은 게임의 외관을 향상하는 효과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광선 추적 확산 조명 (Ray-Traced Diffuse Illumination) - 기존 렌더링 기술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다양한 표면의 방사 조명과 하늘의 빛을 포착합니다. 활성화되면 빌보드 및 기타 조명 표면 및 오브젝트가 자연 색상의 조명으로 주변을 밝게 하고 태양과 달이 Night City를 사실적으로 비춥니다.

광선 추적 반사  (Ray-Traced Reflections) - 사이버 펑크 2077에서 광선 추적 반사는 모든 표면에 사용되는 광원 거리에서 사실적인 반사를 수 있도록, 수 킬로미터까지에 대한 범위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불투명 및 투명한 오브젝트와 표면 모두에 존재하여 장면에 반사 광선의 단일 반사를 추적하여 광택 및 금속 표면에서 빛이 반사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광선 추적 주변 폐색  (Ray-Traced Ambient Occlusion)  - 사이버 펑크 2077 안에서  광선 추적 주변 폐색 크게 주변 폐색 효과의 질 향상, 음영이없는 지역 음영 효과를 근사 지역 등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레이 트레이싱 된 그림자 (Ray-Traced Shadows)  – Cyberpunk 2077 에서는  빛의 강도, 구름을 통한 빛의 산란 및 기타 요인에 따라 태양 및 달빛의 방향성 그림자가 게임에 추가됩니다.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 그람자, 반사 및 엠비언트 오 클루 전을 선택적으로 활성화 / 비활성화를 선택할 수 있으며, 레이 트레이싱 조명을 사용하면 이러한 특정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RTX 효과의 품질 수준을 Medium, Ultra, Psycho 사이에서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RTX 사용을 하게 되면 더 나은 프레임 속도 (최대 60%) 를 얻으려면 NVIDIA DLSS도 같이 활성화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최적화된 최신 드라이버 GeForce Game Readay Drive (2020-12-09 Ver. 460.79)를 통해 이를 좀 더 상세히 볼 수 있도록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AMD의 새로 나온 Radeon RX 6000 시리즈 GPU는 현재 타이틀에서 레이 트레이싱을 활성화 할 수 없지만, CD PROJEKT REDD는 AMD와 협력하여 이와 같은 기능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AMD 사용자들은 이미 Dynamic, Static FidelityFX CAS를 활성화하여 선명한 이미지 품질을 유지하면서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NVIDIA / wccftech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12월 10일 출시되며, 많은 사람이 기대하던 게임인 만큼 많은 플레이와 피드백이 나올 것으로 모이며 NVIDIA와 AMD 그래픽 카드들의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계속해서 나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