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DRIVER 460.89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UPDATE 2차 지원!! (엔비디아 드라이버 460.89 WHQL 업데이트!!) 그외에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Geforce Game Ready Driver 버전 460.89
새로운 Geforce Game Ready Driver 버전 460.89가 2020년 12월 15일 NVIDIA 공식 사이트와 GEFORCE EXPERIENCE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5일만에 업데이트입니다. 기존 460.79 버전이 후에 업데이트입니다.
NVIDIA GeForce RTX 30 Series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Series) 중 NVIDIA GeForce RTX 3060 Ti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Ti) 출시 이후 업데이트가 2020년 12월 02일에 있었습니다. 현재 2020-12-09일 새롭게 발매되는 싸이버펑크 2077 (Cyber 2077)에 맞춘 그래픽 카드업데이트 버전 460.70 WHQL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 NVIDIA Geforce Game Ready Driver 버전 460.89 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NVIDIA의 새로운 RTX A6000 GPU 모델인 CUDA 11.2, V-Ray Benchmark (V-Ray 5에서 하드웨어 랜더링 속도테스트), Boris FX Sapphire의 UltraGlow 및 UltraZap 효과에 대한 지원을 추가 했습니다. 바둑판식 디스플레이를 위한 HDR (High Dynamic Range)을 지원합니다.
↑출처 : GEFORCE EXPERIENCE
또한 현재 업데이트는 Solidworks 2020의 드로잉 성능 저하, Stellar 및 OptiX 랜더링 성능 문제 또는 잘못된 DAVinci Resolve "Media Offline" 오류로 이어지는 버그를 제거하고 GPU 온도를 수정하는등 NVIDIA-SMI 기능을 포함한다고 합니다.
이로써 호환성이 향상 됬으며 Microsoft Windows 10 플랫폼의 64비트 변형에서 실행되는 데스크톱 및 노트북과 Windows Server 2016, 2019 또는 2012 R2 64 비트 운영체제를 실행하는 데스크탑에 최적화 되었다고 합니다.
설치와 관련하여 호환되는 적절한 패키지를 저장하고 실행 한 다음 마법사가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모든 파일을 추출ㄹ 할때까지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 싸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에 맞춘 NVIDIA GeForce Game Ready 460.89 WHQL 드라이버]
Game Ready 드라이버의 용량은 약 600MB이며, 싸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을 플레이 할 때, 최적의 사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라이버는 기존의 12월 2일에 한 번 있있었으며 12월 10일에 한번더 업데이트 되었고 그후 10일 만의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입니다. 성능 조정 및 버그 수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 싸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을 지원한다.
CD PROJEKT RED CS는 트윗을 통해 Cyberpunk 2077에 대한 출시와 함께 460.79 엔비디아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한다고 트윗으로 알렸던 전적이 있습니다. 이후 GeForce Game Ready 460.89 WHQL를 통해 한층더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Game Ready 드라이버는 새로 나온 NVIDIA Geforce RTX 3060 Ti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Ti 그래픽카드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Geforce Game Ready Driver 버전 460.89 에서 중점 사항 ]
Vulkan Ray Tracing으로 Quake II RTX를위한 Game Ready
최신 Game Ready 드라이버는 새로운 Vulkan Ray Tracing 확장을 지원할 수있는 Quake II RTX v1.4.0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이제 Vulkan Ray Tracing을 지원하는 모든 GPU는 모든 경로 추적 영광에서 Quake II RTX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능 및 기타 변경 사항 ]
* 최종 Vulkan Ray Tracing 확장지원
* CUDA 11.2 지원
[ Geforce Game Ready Driver 버전 460.79 에서 아직 수정되지 않은 사항 ]
NVIDIA는 드라이버에서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의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 [Nicehash, 기타 마이닝 소프트웨어] : 마이닝 소프트웨어는 NVIDIA GPU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3200758]
* [GeForce GTX 1080 Ti] : 바탕 화면이 깜박일 수 있습니다. [3200599]
* [Steam VR 게임] : 게임 시작시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3152190]
* [HDR] : HDR을 활성화하면 블랙 레벨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200682795]
* [G-SYNC] [NVIDIA Ampere GPU 아키텍처] : 특정 더 높은 재생률 G-SYNC 모니터를 사용하는 시스템의 유휴 모드에서 GPU 전력 소비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200667566]
* [YouTube] : YouTube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는 동안 비디오 재생이 끊깁니다. [3129705]
*[노트북] : 화면 주사율이 높은 일부 Pascal 기반 노트북은 게임 플레이 중에 임의로 60Hz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3009452]
* [G-Sync] [Vulkan Apps] : G-SYNC를 사용하고 게임 내 설정을 사용하여 전체 화면 모드에서 창 모드로 전환 할 때 성능 저하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창 모드에서 직접 게임을 시작하거나 G-SYNC를 비활성화하십시오.
* [GeForce RTX 3070] [Clone Mode] : 해상도를 2560x1440 @ 144Hz로 설정하면 성능 상태가 최대 성능으로 고정됩니다. [200678414]
* [NVIDIA Turing 이상] [Windows 영화 및 TV 플레이어] : 2560x1440 HDR 모니터에서 전체 화면 모드로 4k 비디오를 재생할 때 비디오가 화면 가장자리를 넘어 확장됩니다. [3186830]
* 디트로이트 : 인간 되기는 게임 플레이 중에 무작위로 충돌 할 수 있음 [3203114]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Shadowlands가 무작위로 깜박임을 표시 함 [3203158]
자세한 내용은 많은 해외 사용자 및 국내 사용자들도 이용하는 NVIDIA 포럼의 내용과 각종 게임 포럼들에서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첨부하는 사이트 링크는 NVIDIA 포럼의 사이트입니다.
GeForce 460.89 Game Ready Driver Feedback Thread (Released 20 - 12 - 15)
( 위 포럼 사이트의 내용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 번역을 누른 뒤에 보시면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목 및 기사들의 내용입니다. 주요 내용은 주요 사이트를 통해서 부시기 바랍니다. 사진, 제목 클릭을 바랍니다. )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