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12.2는 M1 Pro 및 M1 Max MacBook Pro Safari에서 ProMotion 스크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 It 정보 공유
macOS 12.2는 M1 Pro 및 M1 Max MacBook Pro Safari에서 ProMotion 스크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OS 12.2는 M1 Pro 및 M1 Max MacBook Pro Safari에서 ProMotion 스크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1. 7. 12:34

본문

반응형

macOS 12.2는 M1 Pro 및 M1 Max MacBook Pro Safari에서 ProMotion 스크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Apple 공식 홈페이지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전부터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었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와 함께,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는 기존의 M1 칩을 탑재한 Mac Series 에서 충분히 성능을 보여 주었기에 제품에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기능의 요구와 사용자들에게 많은 것을 선보이기 충분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얼마 만에 변화인지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게 되는 행사였습니다.

 

어떻게 120Hz를 이용할까? iPhone 13 Pro Series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 에 사용되는 만큼 퍼포먼스가 나올까? 라는 생각들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작동되는 느낌 120Hz 만의 느낌을 macOS 12.2 에서 구연할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나타났습니다. 이는 macOS 12.2 베타에서 M1 Pro, M1 Max 가 탑재된 MacBook Pro 모델에 탑재된 ProMotion 지원을 추가하면서 현재 테스트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그 그 베타 버전에 추가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acOS 12.2 M1 Pro,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 ProMotion 지원 및 Safari 스크롤 문제를 해결한다고? ]

 

새롭게 테스트 중인 macOS 12.2 베타에서 M1 Pro,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 ProMotion 지원을 할 수 있도록 Test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는 MacRumors를 통해 전해졌으며, 이전 버전의 Safari 에서는 ProMotion 및 스크롤에 대한 지원이 제대로 되지 않아 많은 이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이에 ProMotion은 Safari가 아닌 일부 앱에서만 작동했습니다. 

 

macOS 12.2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직 테스트 단계인 점을 감안한다면 언제 적용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더 정확하게 Test를 하고 싶다면 macOS 12.2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이 기능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macOS 12.2 정식 업데이트에 어떤 내용이 바뀌게 될지,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출처 : MacRoumors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현재  원자제 가격의 상승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전자제품 등 새로운 공정이 들어간 제품 들에서 주요 칩들이 많이 필요해지고 있으며, Apple에서도 쉽게 제품을 생산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냐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으며, 이를 위해 총력전을 다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와 더불어 macOS 12.2 베타 업데이트를 테스트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ProMotion 120Hz 적용을 제대로 Safari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아직 m1 Pro MacBook Pro 및 m1 Max Mac Book Pro를 구매하고도 아직 받이 못한 사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M1 Max 64GB를 탑재한 CTO 모델의 경우 딜레이가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미국 공식 사이트에서 현재 주문시 6주에서 8주가량 소요되며, 대한민국에서는 2022년 3월까지 기다려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M2 MacBook 예상, 예측, 소문, 루머의 정보가 나오고 있는 만큼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M2에 대한 정보는 Apple에서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조심히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