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노이즈를 듣고 싶지 않았다 , 소니케스트 direm PRO 3.5mm 연장 케이블 - It 정보 공유
더 이상 노이즈를 듣고 싶지 않았다 , 소니케스트 direm PRO 3.5mm 연장 케이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이상 노이즈를 듣고 싶지 않았다 , 소니케스트 direm PRO 3.5mm 연장 케이블

하드웨어 /리뷰

by Storm, Hong 2022. 7. 25. 23:18

본문

반응형

더 이상 노이즈를 듣고 싶지 않았다 , 소니케스트 direm PRO 3.5mm 연장 케이블


 

이상 노이즈를 듣고 싶지 않다.!” , “어떤 곳에서 소리가 나는 것일까?” , “지지직 지지직 지지직” , “쉬익 쉬익  매번음악을 들을 때마다 이와 같은 소리를 들어야만 했습니다. 너무 난감한 일이었습니다. 현상을 없애기 위해 폭풍 검색을 해봤지만, 연결하는 이어폰이 문제인지, 오디오 소스에 문제인지 알길이 없었습니다. 정말 난감했습니다. 

 

NO GOD!! Please NO! 

 

스피커, 이어폰 음악소리에서 나는 노이즈가 외그런지 폭풍 검색을 실시했습니다. 화이트 노이즈 라는 것이 원인이다, 전기 콘센트가 접지안되어, “전기가 타고들어와 소리가 변형되서 지지직 거리는 것이다” , “그라운드 루프 노이즈 전기적 신호라는 이야기를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그라운드 루프라는 노아즈의 대표적인 경우가 그라운드(접지) 루프인데 이것은 이상의 음향장비가 서로 연결되었을 접지 회로에 귀환 루프가 생성되는 현상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아날로그 장비에서 험이나 노이즈가 발생하고 디지털 장비에서 불안정성과 결함이 발생할 있습니다.

 

↑ helpsound.net image

 

이와 같은 그라운드 루프는 정상적인 쉴드 케이블을 사용하여 이상의 장치를 연결하고, 장치 모두 전원 플러그의 접지 핀을 통해 메인 전원의 접지와 연결될 생성됩니다. 그라운드 루프는 장비의 전원 플러그와 회로를 통과하여 쉴드 케이블을 통해 번째 장비와 연결되고, 장비의 전원 플러그를 통해 다시 전원 공급 장치로 연결되어 건물의 전원 배선을 통해 번째 장치로 연결되는 순환구조에 의하여 발생힌다고 합니다. , 여러 개의 오디오 기기에서 각각 그라운드가 접지되어 있을 경우 접지 점들 사이에 발생하는 전위차로 형성되는 루프를 말한다. 이는 험을 일으키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라고 합니다.

 

문제 였을까? 사실 이것저것 교체를 해가며, 노이즈 필터 , 아이솔 레이트 등등 해봐도 소용이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블을 바꿔가며 여러가지를 구매했으나, 해결점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자포자기 하는 심정으로 한개를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우연히 발견했으며, AUX 3.5 mm 연장선 케이블 소니캐스트에서 만든 이어폰 연장선 이었습니다. 그것은 여타 다른 기기의 특성을 타지 않는 것인지 더이상 앞서 이야기 했던 노이즈의 소리를 들려주지 않았습니다. 정말 행복했습니다. 우현히 경우 해결 것이라 생각합니다. *소니캐스트 브렌드의 이어폰 연장선 Direm Accessories 이어폰 연장선 제품을 소개합니다

 

[더 이상 노이즈를 듣고 싶지 않았다. 어디서 나는 거지? , 고민 끝 케이블 소니케스트 direm PRO 3.5mm 이어폰 연장선]


디자인은 여느 케이블과 같은 모습이지만, 한가지 다른점은 일반 케이블과 달리 페브릭 제질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에 단선을 방지할 있는 케이블 입니다. 단자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케이블 머리가 벗겨지거나 찡겼을 때 변형이 방지되어 제품의 단선을 방지해주는 역활도 함게 해줍니다. 앞에 있는 금도금 플러그에서 소음을 차단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2m 구성되어 있습니다. 짧은 연장 케이블이 아니기 때문에 , 충분히 길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어폰의 길이와 함께 연장 케이블을 사용하면 길이가 충분합니다.

 

케이블의 페브릭이 젖지 안도록 나노코팅이 적용되어 방수케이블로 만들어 졌습니다. 기본적인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개봉기

 

1. 택배 담겨온 상자 입니다.

 

 

2. 박스 안쪽에는 파손되지 않기 위해 뽁뽁이로 감사진 모습입니다.

 

 

3. 박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3.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과 함께, A/S 전화번호가 쓰여 있습니다.

 

 

4. 앞면에는 direm Pro 로과와 함께 파란색 바탕이 인상적입니다. 

 

 

5. 안애는 다음과 같이 다음과 같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6. 소니케스트 로고와 함께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7. 케이블을 속박스에서 꺼내면 다음과 같이 비닐로 한번더 포장된 모습이 보입니다.

 

 

8. 케이블 단자에는 direm 으로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9. 원하는 길이로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사용하면됩니다.. 

 

 

10. 출력 기기에 3.5 mm 숫놈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11.  3.5 mm 암단자에 이어폰을 연결한 화면입니다.

 

이 케이블을 구매하면서 케이블 제조 구성과 함께, 여러가지 다양한 연결 조합 및 환경에 따라 노이즈가 발생할 수도 안할수도 있기 때문에 이처럼 처음으로 케이블의 궁합이 중요한지를 알게 해준 고마운 제품입니다.  이번 케이블 변경으로 인해 노이즈를 잡았다는 것에 끼쁩니다.  

 

여러분도 노이즈가 타신다면 케이블의 문제일   있습니다. 그리고 연장선이 필요하다면 이와 같은 제품을 구매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지금 까지 Storm Hong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