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나는 시간을 얼마나 아끼고 있는가? 모르는시간에 배어가는 내 시간을 다른 분들은 다르게 보고 있다.!! - It 정보 공유
[체인지]나는 시간을 얼마나 아끼고 있는가? 모르는시간에 배어가는 내 시간을 다른 분들은 다르게 보고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나는 시간을 얼마나 아끼고 있는가? 모르는시간에 배어가는 내 시간을 다른 분들은 다르게 보고 있다.!!

본문



성장의 기회는 당신의 버려진 시간에 있다는 동영상을 보고 많은 것을 느겨 이렇게 정리를 합니다.

Published on Dec 11, 2018 ->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MfYg0DUcnqk

 

내자신에게 허비된 시간 그것을 이용해서 무엇인가를 할수 있도록 준비하고 그 내용을 만드는 자체가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1분 여기서 이야기해주는 80번을 본다면 하루에 1시간 20분이 사라지는 것이다.  그것에 무엇인가를 그시간에 선을 그으면 몇개나 그것을까? 160번이상을 하겠지? 이런생각을 해봅니다.

그만큼 요즘은 버려지는 시간에대해서 생각을 하고 나니 정말 쏙쏙 이런 것들이 생각나기 시작합니다.

 

내가 이런 컨텐츠를 만들었어야하나? 내가 무엇을 생각하는지에 대한 정리 아이디어를 적는다고 하는 그것을 하고 있나? 다시한번 메모를 잘하고 있는지? 항상 적는 것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 다르르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금 이순간 내가 하고 있는 일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여기다 적고 있는지??? 당신은 무엇을 하려고 이컨텐츠 내용을 보고 들어왔는지 내자신에게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나의 버려진시간 이미 우리 우주에서 지구라는 곳에서 태어난 순간부터 선조들이 기록을 해서 수만시간 몇백년만든 24시간이라는 시간으로 나눈 하루를 동일하게 동물이던 식물이던 하나의 하찮은 미생물 까지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4시간은 캡해둘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도 틱톡틱톡 계속 해서 지나가고 있습니다. ~!!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제자신에게 이렇게 이런 글을 쓰면서 저영상을 보면서 느낍니다. 내가 몸이 처진다고 멈춰서 멍하니 있는시간 ~!! 내가 내몸을 관리 못한 시간 만큼이나 놓처버린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미  지나간 것을 뭐라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나간것은 지나간 것이니 지금이라도 앞으로 남아있는 시간이 자신에게 얼마나 있을지 모르지만  하루를 위해서 열심히 1분도 아깝게 쓰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시 다짐을 하였습니다.

영상속에서 말한 그 시간이 누군가는 쓰고 있다고 하고 상위 10%아니 상위 5%의 사람들만의 전유가아닌 시간을 오늘도 생각하며 이글을 줄여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시간이렇게 무섭고 재대로 쓰고 싶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자신을 되돌아 봐야 하지 않을까요 ?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의 Storm, Hong 이었습니다.

끝으로 이영상남겨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