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2부 - AEROCCINO4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2부 - AEROCCINO4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2부 - AEROCCINO4 개봉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2부 - AEROCCINO4 개봉기]

하드웨어 /리뷰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19. 2. 2. 00:55

본문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AEROCCINO4) 2부 - 개봉기]

 안녕하세요, Storm, Hong 입니다. 
1부에서는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의 구성품 및 개봉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2부 에어로치노4 (AEROCCINO4) 개봉기를 시작합니다.


 

↑왼쪽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에어로치노4 (AEROCCINO4)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의 매장 진열 사진입니다. 
블랙과 은색의 조합 버튼의 빨간색, 파란색의 조화가 이쁩니다.  /  에어로 치노 전제품 카테고리는 우유 거품기 입니다.

짦은 시간 안에 2가지 형태 (부드러운/진한)의 뜨겁거나 차가운 우유 거품을 완벽하게 만들어주고, 우유를 데우는 데에도 사용되는 레트로풍 디자인의 우유 거품기.

 하나의 휘스크로 모든 레시피 준비 가능
 차가운 우유 거품: 최대 120ml (60~90초)
 뜨거운 우유 : 최대 240ml (120 ~180초)
 뜨겁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 최대 120ml(60~90초)
 뜨겁고 진한 우유거품: 최대 120ml (60~90초)
 크기: 지름 9cm , 높이 17 cm.
 식기 세척기(최대 온도 70도)로 세척 가능

위 설명은 홈페이지에 에어로치노 간단 설명입니다. 

 
↑왼쪽 사진은 옆면에 에어로치노4 (AEROCCINO4) 본체의 모습을 담은 박스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QR코드 및 커피캡슐이들어간 사진입니다.  박스에서 부터 느껴지는 우유거품의 움직임을 표현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왼쪽 사진은 옆면에 맛있는 커피의 우유거품들이 있는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원산지, 제조일자, 제품명, 수입사 전화번호 위치가 나옵니다. 
우유거품에 맛있는 사진들 커피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을 보니 어서 빨리 카푸치노를 만들어 먹고 싶어 집니다.

 


↑왼쪽 사진은 박스 내부사진이며 설명서가 들어가 있는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설명서를 꺼내 앞쪽에 놓은 사진입니다.

 박스를 보니 안전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 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왼쪽 사진은 박스에서 꺼내 놓은 에어로치노4의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꺼내어 놓으니 아래쪽에 받침대가 들어가 있는 사진입니다.
세심하게 아래쪽 받침대가 고장이 나지 않도록 박스에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사실 그냥 끼워져 있을줄 알았는데 패키징이 좋습니다.

 

 


↑왼쪽 사진은 박스에서 꺼내 놓은 에어로치노4의 받침대를 지지하고 있는 박스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꺼내어 놓으니 아래쪽에 받침대가 보이고 걸착부위가 안전하게 박스로 감사져 있습니다.
세심하게 하게 아래 부위 걸착부위가 박스로 한번더 감처져 있습니다.
사실 그냥 끼워져 있을줄 알았는데 패키징이 좋습니다.

 
↑왼쪽 사진은 박스에서 꺼내 놓은 받침대와 에어로치노4본체를 연결한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위에 뚜껑을 열고 안쪽에 에어로치노4의 날부분을 가려 놓은 사진입니다. 날(휘스크)이 자석식으로 탈부착되어있는데 그 부분을 안전하게 빠지지 않고 안쪽에서 돌아다니며 벽면을 긁지말라고 안전하게 종이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의 각 부분등 구성되어 있는 내용의 사진입니다. 

 (사진이 잘안나온 것은 함정 ..... 나의 함정카드라니 커피를 먹고 싶은 마음이 너무 간절했나 봅니다.)
--------------------------------
*에어로치노4 (AEROCCINO4)  를 개봉한 소감 

 1.  에어로치노의 쓰리즈중에 개선되어 있는 손잡이가 마음에 듭니다.
   (손잡이로 인해 미끄러짐이 방지 되어 있습니다.)
 2. 세심한 배려를 한 그들의 노력이 보입니다. 대부분 제품을 사서 보면 간단하게 것 쪽에 스티로폼 하나만 있는데 이제품은 세심하게 박스가 구성되어있습니다.. 
 3. 설명서의 구성이 여러나라 언어로 되어 있어 맞춰서 보기 편합니다. 
 4. 분리형이라 쉽게 세척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5. 식기 세척기에 들어가서 세척을 해도 적정 온도로 지정되어있는 최대온도 70도이하의 즉 68도로 안전하게 ^^ 세팅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링크로 가셔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 https://www.nespresso.com/kr/ko/order/accessories/original/aeroccino-4-milk-frother

커피머신과 에어로 치노 사용법등은 3부의 
커피캡슐 & 커피 캡슐 보관함등 내용을 설명 한 후 4부에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torm, Hong의 직접 구매하여 리뷰가 작성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에어로치노4 (AEROCCINO4) 우유 거품기, 개봉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